세계를 따뜻한 마음으로 품습니다.
수원시외국인복지센터
인사말인사말 목록
H > 센터소개 > 인사말
수원시외국인복지센터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수원중앙침례교회 담임목사 고명진입니다.

성경말씀에 하나님을 섬기는 것은 스스로 살아갈 능력을 상실한 고아와 과부와 나그네를 섬기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땅에 살고 있는 외국인들의 삶을 돌아보고 잘 섬겨 드리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요 도리라고 생각됩니다.

수원시외국인복지센터를 통해서 이 땅에 나그네 되어 살고 있는 외국인들이 힘을 얻고 생활의 능력을 키우며 행복한 삶이 되길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사회복지법인 수원중앙복지재단 대표이사,
기독교한국침례회 중앙교회 담임목사
고명진

수원시외국인복지센터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희 센터는 수원중앙복지재단이 수원시로부터 위탁받아 결혼이주여성,
근로자, 유학생 등 수원시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가정에서, 근로현장에서 또는 각자의 삶의 터전에서 안정적으로 조기 정착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상담과 한글교육, 직업능력개발교육, 한국문화체험프로그램, 복지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연을 가지고 타국에서 살아가는 외국인들과 함께 웃고 울며 지역사회에서 소외되지 않고 더불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방문해 주시는 외국인과 지역주민에게 하나님의 사랑으로 최선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저희 센터가 외국인과 지역주민에게 최적의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물질과 봉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해주시는 자원봉사자님들과 후원자님들, 유관기관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센터를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심리적, 사회적, 환경적, 제도적, 기타 제반 문제들이 잘 해결되고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세계를 품는 따뜻한 친구’가 되겠습니다.

수원시외국인복지센터장
이종순

인사말 1 페이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 43, 실로암 메디컬빌딩 7층,8층
COPYRIGHT © 수원시외국인복지센터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
FAX.031-223-3166